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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기업자문

위드 기업자문의 특징

회사가 기업자문을 받는 이유는 노무, 노사관련 분쟁을 예방하여 신뢰와 협력의 노사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입니다.

노무자문 범위

1. 노무, 노사관계 진단 실시

위드노무법인 내부 진단 툴(Tool)을 사용하여 체계적인 진단 실시

2. 취업규칙, 근로계약서, 임금대장 정비

회사 내부 현황, 임금체계를 고려하여 취업규칙, 근로계약서, 임금대장 개선방안 제시

(취업규칙 신고 대행, 임금대장 변경 의견, 직종별 근로계약서 정비 등 서식 및 실행지원)

3. 상시 법률자문

회사의 질문내용에 대한 법률적, 실질적인 의견서

(명확한 법적 판단 및 다년간 사건을 바탕으로 현실성 있는 대안을 포함하는 의견서)

4. 전화, 메일, 회원사 방문 상담

전화, 메일을 통한 질의에 대한 답변, 당 법인 상담(횟수 제한 없음) 등 긴급 자문 서비스

5. 고용노동부 점검이 있는 경우 예비점검 실시

고용노동부 예방점검, 기획점검, 특별 점검 실시 이전 예비점검 실시

6. 매주 위드노사동향(월간지 및 주간지) 제공

위드노무법인은 월 1회 “위드노사동향”을 통하여 이슈가 되는 법률적 문제(테마노무관리), 판례평석, 외부노사동향, 개정법과 관련된 내용을, 위드노사동향 주간지에서는 주요노동뉴스, 최신 판례/해석, 인사노무자료를 메일링합니다.

7. 월 1회 회원사 담당자 대상 무료 강의

개정법률, 주요 판례, 이슈사항에 대하여 무료 교육 실시

노무관리 진단 실시 절차

01

사업안전보건법 적용범위, 노무관리 진단 실시

사업 전체에 대한 주요이슈 확인

02

근로계약서, 취업규칙, 노무진단 실시

위드노무법인 노무관리 진단 Tool, 노무관리 진단 실시

03

노무관리 진단 결과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 제시

산업안전보건법 진단 결과 개선방안 제시

04

근로계약서, 취업규칙

기타관련 서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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